빈플랜트

실용성의 끝판왕 스탠드 넉박스 프로 Feat. 빈플랜트 본문

커피용품

실용성의 끝판왕 스탠드 넉박스 프로 Feat. 빈플랜트

빈플랜트 2023. 2. 4. 08:34

카페일을 하다 보면 커피퍽을 버리는 과정은 피할 수가 없습니다. 바쁜 러쉬 타임 떄 커피퍽을 버리는 과정은 쉽지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더라고요. 그래서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빈플랜트 스탠드 넉박스입니다.

 

빈플랜트 스탠드 넉박스는 10kg 정도의 커피퍽(커피케이크)을 버릴 수 있는 대용량 넉박스로 아메리카노 기준 400~500잔 정도의 커피를 내려야 가득 찰 정도로 대용량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
 

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860mm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커피퍽을 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넉박스봉이 있어 허리를 굽히거나 힘을 과하게 들이지 않아도 쉽게 커피를 버릴 수 있습니다.

스탠드 넉박스

스탠드 넉박스 상단의 헤드는 넓은 아치형의 가드를 가지고 있어 포터필터를 넉박스에 털어낼 때 커피퍽이 주변으로 튀는 것을 막아줍니다. 넉박스에 결합된 넉박스 봉은 쿠션감이 있어 포터필터를 쳤을 때 손상등의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. 고무 재질로 제작되어 포터필터와의 마찰력이 있어 포터필터를 칠 때 안정감 있게 커피퍽을 버리는데 도움을 줍니다.

스탠드 넉박스
스탠드 넉박스

넉박스 바디는 두꺼운 두께로 제작되어 외부에 과한 충격이 아닌 이상 부숴지는 일은 쉽게 발생하지 않습니다:)

넉박스는 상부, 바디, 하부 3단 분리가 가능하여 세척이 가능합니다.

스탠드 넉박스

넉박스 상부의 헤드에는 양 사이드에 총 2개의 구멍이 있어 클립이 있는 타월, 청소용품 등을 걸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스탠드 넉박스

51mm, 54mm, 58mm 다양한 규격의 포터필터가 있지만 3가지 사이즈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헤드 부분의 직경을 제작하였습니다. 불편함 없는 사이즈로 커피퍽이 튈 염려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😀

스탠드 넉박스